메뉴

닫기

이전페이지

나사함소식

메뉴보기
home 소통 나사함소식

나사함소식

나사함 생활체육 프로그램실 이사했어요 :D

나사함 | 2020-09-10 | 1062

나사함생활체육-이전-2.jpg


나사함 생활체육 프로그램실이 이전하였습니다 :)

지하 1층에 있었던 프로그램실이 1층(前 나눔카페)으로 이전하면서 새롭게 리모델링 했어요.


예전 프로그램실은 지하로 인하여 운동하는 환경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요.

새롭게 이전한 프로그램실은 우리 이용인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체육활동이 되는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:D


그럼 우리 이용인들의 새로운 공간, 신나고 즐거운 공간,

나사함 생활체육 프로그램실을 소개합니다!

 

나사함생활체육-이전-3.jpg

 

나사함 생활체육 프로그램실은,


먼저 수업에 집중을 할 수 있는 공간 크기, 적당한 크기로 편안한 운동을 할 수 있어요.

공간이 너무 넓을 경우 수업에 집중을 잘 못하고 흐트러지는 경우가 생기거나 수업 도중 다른 곳으로 이탈하는 경우가 발생하여 수업이 매끄럽지 않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적당한 크기의 공간이 필요합니다.


또한 집중을 더 할 수 있는 조명시설을 갖추고 있어요.

운동을 하기에는 최적화되어 있고 집중 할 수 있는 환경을 갖춰 우리 이용인들이 즐거운 체육 활동을 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나사함생활체육-이전-6.jpg


그리고 우리 이용인들이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체육교구가 구비되어 있어요.

다양한 교구를 통해 운동을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고, 매우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
나사함생활체육-이전-5.jpg

 

나사함생활체육-이전-4.jpg


늘 신나고 즐거운 공간, 안전하고 쾌적한 공간이 되도록

오늘도 열심히 노력할께요 :)


현재는 복지관 휴관중이라 아직 수업이 진행되지 않지만,

앞으로 새로운 공간에서의 활동이 많은 기대가 됩니다.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^^


궁금하신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복지관으로 전화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나사함생활체육-이전-7.jpg

 ※ 자녀 수업을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부모대기실도 있습니다. 

목록

  • 윤정현 2020-09-10 13:32:44 한줄덧글 삭제
    프로그램 이사해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.
작성자 | 비밀번호|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nasaham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1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nasaham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2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nasaham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3